2018년 스니커즈 결산 탑 10

Fashion/Information|2019. 1. 15. 01:15

18년도 최고의 스니커즈는 과연 무엇이였을까!


안녕하세요~ 그럼 오늘은 잠시 쉬어가는 타임으로다가 2018년 하입비스트에서 구독자들이 뽑은 최고의 스니커즈 탑 10에 대해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10위부터 보실까요? 10위는 2개입니다.

공동 10발렌시아가 트랙슈즈


공동 10위는 발렌시아가 트랙슈즈가 차지하였습니다. 여러 가지 재료들을 겹겹이 쌓아 만들어진 트랙슈즈입니다. 발렌시아가 정말 어글리 슈즈의 대명사죠! 스피드러너, 트리플s를 잇는 신발입니다.

 

공동 10나이키 에어맥스 98 건담



공동 10위는 나이키 에어맥스 98 건담입니다. 이 제품은 98모델 중에서도 제일로 핫하고 매장에서는 구하기 아주 어려운, 솔직히 못구하는 쪽에 가까웟죠! 에어맥스 98모델의 20주년 기념으로 재발매 나온 제품이기도 합니다.

 

9메종 마르지엘라 퓨전


9위는 메종 마르지엘라 퓨전입니다. 이 제품... 상당히 호불호가 갈렸던 제품입니다. 진정한 어글리슈즈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본드칠을 마구마구한듯한 비주얼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기가 많았던 신발입니다. 가격도 100만원은 가뿐히 넘었죠. 정말 해체주의적이군요!

 

8컨버스 X 오프화이트, 70


지난번 가성비 신발 척테일러에서 잠시 소개했던 오프화이트와 콜라보한 척 70입니다.

유일하게 오프화이트가 나이키모델이 아닌 컨버스제품으로 한 신발입니다.

 

7언더커버 X 나이키, 리엑트 엘리먼트 87


7위는 언더커버 X 나이키 리엑트 엘리먼트 87입니다. 이 제품 또한 엄청 핫했죠. 사진의 컬러말고도 다른 컬러도 있습니다. 이 제품은 제가 보았을 때에는 불호는 없었던걸로 생각합니다. 이 신발은 양말의 선택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안쪽이 비치기 때문이죠! 이 신발 정말 저도 이쁘다고 생각합니다. 리셀가도 엄청 높았습니다.





6아디다스 이지 350 V2


6위는 이지부스트 350입니다. 이 제품 힙하게 입는다 하는 사람들은 거의 필수템이 되어버렸죠. 예전에는 정말 극소량으로 나와서 리셀가가 엄청 높았습니다. 하지만 칸예가 모든 사람이 신을 수 있도록 많은 물량을 풀겠다고 선언한 후 많은 물량을 풀어서 리셀가가 낮아지긴 했으나 지브라모델이나 최근 반짝 빛이나는 스태틱제품은 소량이기 때문에 아직 높은 리셀가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트리플 화이트 같은 제품은 거의 정가에 구하실 수 있을겁니다.

 

5선 윈더스푼 X 나이키 에어맥스 1/97


5위는 선 윈더스푼 X 나이키 에어맥스 1/97입니다. 326일 에어맥스의 생일입니다. 그것을 기념해 나온 제품입니다. 2017 보트 포워드(WOTE FORWARD)우승작으로, 에어맥스 제품 중 가장 많은 표를 얻고 나온 신발입니다. 저는 아직까지 실물영접을 해보지 못했습니다.

 

4피어오브 갓 X 나이키, 에어 피어 오브 갓 1


제리 로렌조가 1년만에 내놓은 피어 오브 갓 2018fw 컬렉션에 등장했던 신발입니다. 실물은 NBA 휴스턴 로키츠의 P.J 터커가 신고 나왔습니다. 이 후 반응은 폭발적이였죠! 이 제품도 아직 저는 실물을 보지는 못했습니다!


3아디다스 이지 500


3위는 이지 500입니다. 아마 아디다스에서 만든 신발 중에 이지 시리즈가 제일 많이 팔리지 않았을까 생각이 됩니다. 제 생각엔 요즘 아디다스 신발 디자인이 이쁜게 나오지 않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칸예가 이지 시리즈를 만들면서 아디다스 신발 판매량을 캐리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스웨이드 제질입니다. 농구화스럽게 나왔지만 제 생각으론 이지 시리즈 중 가장 이쁘다고 생각됩니다. 착화감 평도 굉장히 좋은 제품입니다.


2오프 화이트 X 나이키, 에어조던 1 ‘UNC’


버질 아블로와 나이키가 제작한 더 텐 컬렉션 중 에어 조던 1 시카고와 다이다이 깰만하다고 평이 된 UNC 모델입니다. 에어조던 1 조던계의 상징적인 제품이죠! 소장가치 완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에어조던 1에 오프화이트라니 조던 좋아하시는 분들은 열광하겠네요!

이지 시리즈와 오프화이트 시리즈의 대결이 아주 핫했던 2018년입니다. 물량은 이지부스트 시리즈가 많이 풀어 압도했겠으나 소장가치는 오프화이트가 앞선다고 생각합니다.


1나이키 에어 조던 11 ‘콩코드

대망의 1위는 에어조던 11 콩코드 모델의 차지입니다. 이 신발은 저도 조던 시리즈 중에 젤 이쁘다고 생각되는 신발입니다. 이번에 발매된 조던 11 콩코드 모델은 2011년 이후 7년만에 재발매 되었습니다. 특별한 점은 최초로 마이클 조던의 백넘버 45번이 새겨진 최초의 에어조던 11입니다. 올해도 나이키의 해가 되었네요!

 

여러분들의 2018최고의 스니커즈는 어떤 신발인가요??

저는 2가지를 꼽는다면 발렌시아가 언더커버 X 나이키의 리엑트 엘리먼트 87과 이지부스트 500 솔트제품을 꼽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르테즈 제품이 오는데로 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하입비스트


2019/01/14 - [Fashion/Information] - 나이키 오프화이트 에어맥스90 발매소식

2019/01/14 - [Fashion/Information] - H&M eytys 콜라보!!


이 포스트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네이버
밴드
카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