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분위기 좋은 맛집 장진우 식당 마틸다

Daily life/Domestic tour|2019. 1. 16. 01:02

이태원 장진우 식당 마틸다 데이트 코스로 딱!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지난번에 방문했던 이태원의 분위기 좋은 데이트 코스로 딱인 마틸다 라는 식당을 말씀드려보려고 합니다. 마틸다는 장진우라는 요식업계에 유명하신 분이 운영하는 레스토랑이에요~ 아무래도 마틸다는 이태원에 위치해있고 매장도 그리 큰편은 아니라 예약은 필수입니다. 보통 좋은 시간대에 예약하시려면 최소 5일에서 7일전에는 예약하시면 알맞을것 같습니다. 저희는 예약이 늦어서 9시에 식사를 할 수 있었답니다ㅜㅜ 일단 마틸다는 간판이 없어서 찾기 힘드실수 있어요 간판도 없고 앞에서 보면 매장안이 보이지도 않거든요. 마틸다 내부는 생각보다 어둡지만 인테리어가 정말 이쁘답니다. 뭔가 유럽느낌의 고급진 식당느낌이에요.

벽부터 위에 천장까지 정말 뭔가 프랑스 세계속으로 들어온것 같지 않나요?? 매장 인테리어만으로도 데이트 코스에 넣기에 딱 이라고 생각합니다. 홀에는 웨이터 분이 한분만 계셨어요! 근데 웨이터의 복장이나 행동 손님을 대하는 모든 부분이 되게 고급스럽습니다. 게다가 아무래도 많은 손님들께서 내부인테리어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다보니 주문이나 별일이 없으실때는 주방쪽에 위치해 계시는거 참고해 주세요 ㅎㅎ 

촛대밑에 얼마나 많은 초를 켰었는지 치마처럼 쌓여있네요ㅎㅎ 저는 늘 이런거 볼때마다 진짜 신기해요. 저걸 어떻게 안치우고 이쁘게 이렇게 할 수 있는지 여러분도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저희는 예약이 늦어서9시에 식사를 해야해서 사실 식사로 간 것보다는 그냥 분위기를 내러갔답니다.

이미 전에 광장시장에서 육회와 빈대전을 부시고 오던길이였기에 간단히 오징어와 감자튀김, 그리고 라구파스타를 시켰어요! 사실 라구파스타는 예전에 이태원 다른 매장에서도 먹어봤는데 처음먹어보는 파스타 였고 굉장히 맛있었던 기억이있어서 주문했답니다. 그런데 여기는 살짝 아쉬운점이 파스타 면이 두껍다는 거였어요ㅜㅜ 파스타 면의 종류는 잘 모르지만 저희에게 너무 생소한 면이였답니다. 면이 불거나 그런게아니라 원래 이런 면 같았어요. 오징어튀짐과 감튀는 휴... 진짜 맛있었어요 특히 저 노란소스에 오징어튀김을 푹 찍어먹으면 정말맛있답니다.


마틸다에는 스파게티, 샐러드, 스테이크, 와인 등등 데이트하기 좋은 많은 음식들을 갖추고 있다고 생각해요. 아무래도 매장을 좀더 고급지고 분위기를 유지하기위해 예약제를 주로 활용하고 신경쓰는 부분이 많기때문에 그만큼 가격대가 사실 적은편은 아니에요 그치만 그렇다고 그리 부담스러운 가격도 아니였어요.(물론 스테이크는 예외지만요ㅋㅋㅋ) 서울에서 분위기 좋은 식당을 찾으신다면 이태원의 마틸다 한번 방문해 보시는게 어떨까요??


2019/01/10 - [Daily life/Domestic tour] - 서울 여행지 창경궁과 창덕궁 추천!!!


이 포스트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네이버
밴드
카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