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패션 기본템 추천합니다.

Fashion/Information|2019. 1. 24. 13:54

가장 기본적인 필수 아이템 추천합니다


오늘은 기본적으로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옷 두가지 종류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먼저 제가 생각하는 것 중 하나는 셔츠입니다. 흰색을 말하는거에요~ 일단 기본적인 흰셔츠는 활용도가 굉장이 좋습니다. 맨투맨 안에 입는다던가 니트 안에 입는다던지 가디건과 같이 입는다더니 말이죠! 요즘 코디들을 보면 셔츠 끝부분을 나오게 해서 레이어드 형식으로 입으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티셔츠나 셔츠를 레이어드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셔츠를 레이어드 한다고 치면 어떤 셔츠를 레이어드 할까? 라고 생각하잖아요. 가장 기본적인 흰셔츠로 해도 기본은 간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옥스포드 셔츠 중에서 가격을 생각하면 유니클로만한 것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사진은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에서 가져왔습니다. 가격은 29900원 이네요! 깔끔하고 가격도 저렴하다고 생각합니다. 유니클로라는 브랜드가 모든 연령대가 다 찾는 브랜드라 그런지 기본에 충실한 제품들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저 또한 유니클로를 많이 애용하는 편이랍니다. 


다음으로 두번째 아이템은 청바지입니다. 청바지 중에서도 셀비지입니다.

셀비지 중에서도 제가 추천하는 브랜드는 A.P.C 아페쎄라는 브랜드입니다. 청바지의 이름은 쁘띠스탠다드입니다. 이 브랜드의 셀비지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제가 직접 소장하고 있기도 하고 무엇보다도 이 브랜드의 셀비지 청바지를 사고 퀄리티가 너무 좋아 한동안 다른 청바지를 못입었었어요! 착용감은 일반 청바지완 다르게 아주~아주~ 늘어나지도 않고 갑옷같다고 해야 하나요? 굉작히 딱딱하다고 느껴집니다. 저도 적응하느라 처음에 불편했는데요! 입다보면 자신의 체형에 맞춰지게 되어 세상 편안하답니다. 그리고 셀비지는 나만의 청바지라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입다보면 앞서 말했듯이, 자신에 체형에 맞춰지기도 하고 또 어떤 분들은 세탁을 해 자신만의 워싱을 만들어 가기 때문입니다. 아페쎄 쁘띠 스탠다드는 제 기준이지만, 허리가 다른 브랜드에 비해 크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핏을 슬림 스트레이트입니다. 이 청바지는 롤업을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왜냐하면 롤업을 하시게 되면 오른쪽 사진과 같이 이쁜 문양의 레드 스티치가 있습니다!! 이 감성으로도 유명한 청바지이죠. 아 많은 브랜드에서도 이 레드 스티치를 적용하니 가격이 부담이 되신다면 다른 브랜드의 셀비를 사셔도 좋습니다. 쁘띠 스탠다드의 정가는 289,000원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청바지는 가운데가 지퍼가 아닌 단추형식입니다. 처음에는 불편했지만 적응되고 나니 별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오늘 제가 생각하고 추천한 기본 아이템은 셔츠와 청바지였습니다. 다음엔 다른 기본 아이템으로 생각하는 아이템을 가지고 작성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01/24 - [Fashion/Information] - 가성비 좋은 후드티 추천드립니다.

2019/01/17 - [Fashion/Information] - 가성비 갑 대세 어글리 슈즈 나이키 이니시에이터!!

2019/01/12 - [Fashion/Review] - 스테디셀러 코르테즈 구매 후기 입니다!!!

2019/01/14 - [Fashion/Information] - H&M eytys 콜라보!!


이 포스트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네이버
밴드
카스

댓글()